“이건 예술작품이야..”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공개, 세상에 하나뿐인 럭셔리카

롤스로이스의 혁신적인 2인승 로드스터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드롭테일 시리즈 중 세 번째 모델
디자인에서 제작까지 고객 맞춤형 제작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사진=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가 새로운 기념비적 차량, 아르카디아 드롭테일을 선보이며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아르카디아 드롭테일은 롤스로이스의 역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2도어 2인승 로드스터로, 낮은 차체와 과감한 디자인, 그리고 안락한 실내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차량은 롤스로이스가 지금까지 선보인 드롭테일 시리즈 중 세 번째 모델로, 라 로즈 누아르 및 애미시스트 드롭테일에 이어 또 하나의 걸작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사진=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의 개발과 제작 과정은 4년 이상의 시간을 요구했으며, 이는 롤스로이스의 끊임없는 혁신과 헌신이 만들어낸 결과입니다. 고객이 요구하는 ‘평온함’이라는 주제를 구현하기 위해, 디자이너들은 전 세계의 다양한 디자인, 조각, 건축을 연구하며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차량의 외관과 실내 디자인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비스포크 화이트 및 실버 듀오 톤 컬러와 현대적이면서도 풍부한 질감을 가진 산토스 스트레이트 그레인 목재 사용으로 이어졌습니다.

천연 소재를 이용한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실내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실내 /사진=롤스로이스

차량의 실내는 전 세계 고객의 미적 취향을 반영하여 설계되었으며, 233개의 특수 코팅된 목재와 비스포크 화이트 가죽이 사용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롤스로이스 럭셔리카 역사상 가장 광범위하게 이어지는 목재 섹션과 오트 오를로제리 기법으로 제작된 타임피스는 이 차량의 독창성과 세심한 주의를 강조합니다.

맞춤 제작 럭셔리카인 롤스로이스 코치빌드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후면부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후면부 /사진=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 코치빌드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설계부터 제작까지 각 단계에 관여하는 맞춤형 제작 방식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차량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의 출시는 롤스로이스가 이러한 약속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입니다.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전면부
롤스로이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 전면부 /사진=롤스로이스

이번 아르카디아 드롭테일의 출시는 롤스로이스가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계속해서 확고히 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롤스로이스는 이번 모델을 통해 또 한번 업계 표준을 높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협업을 통해 독보적인 차량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아르카디아 드롭테일은 단순한 교통 수단을 넘어, 예술작품이자 기술의 결정체로서 자동차 애호가들과 럭셔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