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가장 강력하다” JLR, ‘올 뉴 디펜더 OCTA’ 연내 공개

재규어랜드로버의 차세대 전지형 모델 ‘올 뉴 디펜더 OCTA’
세계적인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강력한 성능
올해 말에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
JLR '올 뉴 디펜더 OCTA' 전면부 선공개 이미지
JLR ‘올 뉴 디펜더 OCTA’ 전면부 선공개 이미지 /사진=JLR 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는 차세대 고성능 전지형 모델인 ‘올 뉴 디펜더 OCTA’의 연내 출시를 예고하며, 자동차 업계에 새로운 화제를 던졌습니다.

이 모델은 디펜더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강력하고 럭셔리한 특성을 자랑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올 뉴 디펜더 OCTA’

JLR '올 뉴 디펜더 OCTA' 스티어링 휠 선공개 이미지
JLR ‘올 뉴 디펜더 OCTA’ 스티어링 휠 선공개 이미지 /사진=JLR 코리아

‘올 뉴 디펜더 OCTA’는 1948년에 출시된 시리즈 1의 유산을 계승하며, 전지형 주행 성능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디펜더의 명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마크 카메론 디펜더 브랜드 대표는 이 모델이 드라마틱한 스탠스와 혁신적인 기술, 세심한 디테일에 대한 집념으로 개발되었다고 강조했습니다.

JLR '올 뉴 디펜더 OCTA' 선공개 이미지
JLR ‘올 뉴 디펜더 OCTA’ 선공개 이미지 /사진=JLR 코리아

특히,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V8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과 6D 다이내믹스 에어 서스펜션을 탑재해 어떤 지형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다이아몬드에 영감받은 디자인

JLR '올 뉴 디펜더 OCTA' 선공개 이미지
JLR ‘올 뉴 디펜더 OCTA’ 선공개 이미지 /사진=JLR 코리아

올 뉴 디펜더 OCTA의 디자인은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하고 희귀한 자연 물질인 다이아몬드의 팔면체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되었습니다.

이는 차량의 럭셔리함과 강인함을 상징하며, 특히 새로운 원형 다이아몬드 그래픽과 머신 및 샌드블라스트 마감 처리된 티타늄 디스크에 글로스 블랙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시그니처 그래픽 패널이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 곳곳에 적용되었습니다.

성능 테스트 입증으로 출시 준비 완료

JLR '올 뉴 디펜더 OCTA'
JLR ‘올 뉴 디펜더 OCTA’ /사진=JLR 코리아

스웨덴의 설원과 빙하, 두바이의 사막, 독일의 뉘르부르크링 서킷, 그리고 미국 유타주의 모압 암벽 등 세계 곳곳에서 가장 혹독한 조건에서 성능 테스트를 진행하며, 올 뉴 디펜더 OCTA는 모든 환경에서 우수한 성능을 입증했습니다.

올 뉴 디펜더 OCTA의 출시는 전지형 차량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마련하며, 독보적인 럭셔리함과 강인한 성능으로 모험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JLR '올 뉴 디펜더 OCTA'
JLR ‘올 뉴 디펜더 OCTA’ /사진=JLR 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번 모델을 통해 차량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며,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궁극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올해 말 공개될 올 뉴 디펜더 OCTA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세부 사항은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