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대회도 열어?” 기아에서 가족의 달 기념으로 ‘이 차’의 위장막 디자인 대회 개최

더 기아 타스만의 출시를 앞두고 열리는 디자인 대회
아트 위장막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
대회 기간은 5월 3일부터 31일까지, 결과 발표는 6월 10일
기아 타스만 위장막 디자인 대회
기아 타스만 위장막 디자인 대회/사진=기아자동차

기아가 브랜드 최초의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의 출시를 앞두고 차량의 아트 위장막을 직접 디자인해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창의력을 발휘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더 기아 타스만 위장막 디자인 대회 참여 방법

디자인 대회 참여 방법
디자인 대회 참여 방법/사진=기아자동차

대회 참가자들은 기아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타스만의 위장막 도안을 다운로드 받아, 개인의 취향에 맞게 미술 재료나 디지털 드로잉 툴을 사용해 디자인할 수 있다. 완성된 작품은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업로드하여 응모하면 된다.

대회 기간과 다양한 상품 구성

디자인 대회 상품 구성
디자인 대회 상품 구성/사진=기아자동차

응모 기간은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며, 결과는 6월 10일 기아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기아는 우수 작품을 선정하여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가정의 달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이번 대회

기아 타스만 디자인 예상도
기아 타스만 디자인 예상도/사진=Kolesa.ru

‘더 기아 타스만’은 호주의 타스마니아 섬과 타스만 해협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으로, 호주의 야생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독특한 위장막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디자인 대회는 타스만의 브랜드 정신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2025년 글로벌 시장 출시를 앞둔 중형 픽업의 매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단위의 참여를 적극 장려하며, 가정의 달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계획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