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전에 체험해보자” 현대자동차,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오픈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고객 경험 서비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개관
직접 체험하는 캐스퍼 전용 오프라인 전시 공간
상담부터 체험까지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사진=현대차그룹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 경험의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현대자동차는 캐스퍼 전용 전시 공간인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의 개관 소식을 전하며, 캐스퍼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캐스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캐스퍼 전용 전시 공간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전경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전경 /사진=현대차그룹

서울 송파나루역 사거리에 위치한 이 새로운 공간은 총 240㎡(약 72평) 규모로, 고객이 캐스퍼 차량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는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출입증 발급 후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을 강조한다.

고객 경험 중심의 서비스 제공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전시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전시 /사진=현대차그룹

현대차는 입장객에게 개별 환영 메시지를 송출하고, 맞춤형 음원 재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개인화된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는 단순히 차량을 보는 것을 넘어, 현대차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특화전시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특화전시 차량 /사진=현대차그룹

전시 공간에는 특화전시 차량 1대를 포함해 총 4대의 캐스퍼 차량이 전시되어 있으며, 캐스퍼 커넥터 존과 프라이빗 부스 존 등을 통해 차량 구매 과정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현대차의 새로운 시도와 고객 소통 강화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사진=현대차그룹

현대차는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의 개관을 통해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제한되었던 캐스퍼에 대한 실차 체험과 직접 상담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아쉬움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비대면 전시 공간 외에도 IT 기술을 접목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실내 /사진=현대차그룹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의 개관은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의지를 반영한다. 이 전시 공간을 통해 고객들은 온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현대차 캐스퍼를 실제로 체험해보고, 다양한 상담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현대차는 이러한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캐스퍼 차량에 대한 이해도를 깊게 하여 구매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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