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잘 빠졌는데?” 국내 사전계약을 알린 폭스바겐의 신형 플래그십 SUV, 경쟁사들 ‘비상’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투아렉 사전계약 시작
다양한 첨단 기능과 고급 사양 기본 탑재
시작 가격은 1억 99만 원부터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사진=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투아렉의 사전계약을 10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형 투아렉은 3세대 모델의 부분변경으로, 외관 디자인의 소폭 변경과 함께 최신 기술들이 탑재되었다.

특히, 브랜드 최초로 IQ.라이트 HD 매트릭스 헤드램프가 적용되며, 가격은 1억 99만 원부터 시작된다.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국내 사전계약 시작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사진=폭스바겐

신형 투아렉은 프레스티지 모델과 R-라인 모델로 출시되며, 각각 1억 99만 원과 1억 699만 원에 판매된다. 이번 모델에는 에어 서스펜션과 후륜 조향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주행 안정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3.0리터 V6 TDI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286마력과 최대토크 61.2kg.m를 발휘한다.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사진=폭스바겐

특히, 신형 투아렉의 외관은 새로운 ‘3 Eyes’ 디자인이 반영된 IQ.라이트 HD 매트릭스 헤드램프를 적용해 더욱 세련된 모습을 자랑한다.

이 헤드램프는 3만 8,000개 이상의 인터랙티브 LED로 구성되어 주행 상황에 최적화된 조명을 제공하며, 도로 위 상대방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기술이 고도화되었다.

다양한 첨단 기능과 고급 사양 기본 탑재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실내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실내 /사진=폭스바겐

내부 사양으로는 12인치 디지털 콕핏과 15인치 MIB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통합된 ‘이노비전 콕핏’이 적용되었다.

또한, 덴마크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인 다인오디오 컨시퀀스 사운드 시스템이 전 트림에 기본 탑재되며, 소프트 도어 클로징과 2열 도어 커튼도 추가되어 탑승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사진=폭스바겐

신형 투아렉은 교차로 운전 시 전방 사각지대의 위험을 경고하거나 긴급 제동하는 ‘전방 크로스 트래픽 어시스트’와 같은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IQ.드라이브’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이 외에도 ACC, 프론트 어시스트, 레인 어시스트, 사이드 어시스트, 트래블 어시스트 등의 기능을 통해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내달 중 공식 출시 예정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사진=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투아렉의 사전계약을 시작으로, 내달 중 공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5년/15만km 보증과 사고 수리 토탈 케어 서비스가 제공되며, 트레이드인 및 재구매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금융 혜택도 제공된다.

신형 투아렉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첨단 기술, 강력한 성능을 겸비한 플래그십 SUV로서,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폭스바겐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