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의 새로운 블랙 에디션 ‘GV80 블랙’·’GV80 쿠페 블랙’ 공개… 더욱 고급스러워진 디테일

제네시스, ‘GV80 블랙’과 ‘GV80 쿠페 블랙’ 공개
세련미와 고급스러움 극대화한 디자인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 예정
제네시스 GV80 블랙
제네시스 GV80 블랙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가 2일, 럭셔리 대형 SUV의 새로운 아이콘이 될 ‘GV80 블랙’과 ‘GV80 쿠페 블랙’을 공개했다.

이번 블랙 에디션은 기존 모델에 블랙 컬러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나타났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지만, 이미 자동차 업계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블랙 컬러로 완성된 ‘GV80 블랙’ 공개

제네시스 GV80 쿠페 블랙
제네시스 GV80 쿠페 블랙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 GV80 블랙과 GV80 쿠페 블랙은 차량의 크고 작은 요소들을 모두 블랙 컬러로 마감하여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전면부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범퍼 가니쉬, 전면 엠블럼은 물론, 윈도우 몰딩(DLO), 루프랙, 리어 범퍼 몰딩, 헤드램프 내부 사이드 베젤까지 블랙으로 도색되어 차량의 라인과 형태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유광 블랙 22인치 휠과 블랙 전용 플로팅 휠캡이 적용되어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테일게이트에는 다크 메탈릭 컬러의 ‘GENESIS’ 레터링만을 배치하여 미니멀리즘의 정수를 보여준다.

고급스러움을 더한 실내 인테리어

제네시스 GV80 블랙 실내
제네시스 GV80 블랙 실내 /사진=제네시스

실내 역시 블랙 컬러가 일관되게 적용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노브와 스위치류, 전자식 변속 다이얼(SBW) 글라스 내부 장식, 가죽 내장재 스티치, 글로브 박스 개폐 버튼 등 세부적인 부분까지 블랙으로 표현되었다.

블랙 전용 리얼 우드 가니쉬와 시트 가죽, 시트 퀼팅 및 파이핑, 카매트 등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또한, 승하차 시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에 새로운 웰컴 및 굿바이 애니메이션이 구현되어 운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최초 공개

제네시스 GV80 쿠페 블랙
제네시스 GV80 쿠페 블랙 /사진=제네시스

GV80 블랙은 ‘제네시스 G90 블랙‘에 이은 두 번째 블랙 에디션으로,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과 혁신을 담아냈다. 블랙 컬러는 단순한 색상이 아닌 브랜드의 자신감과 품격을 상징하며, 차량의 디테일을 가장 순수하게 드러내는 매개체로 사용되었다.

제네시스는 GV80 블랙과 GV80 쿠페 블랙을 통해 럭셔리 SUV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블랙 컬러의 완벽한 적용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동시에 잡은 이번 모델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제네시스는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이들 차량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주요 거점에서 특별 전시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