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도 압살하네”.. 쉐보레가 선보인 신형 SUV, 국내도 빨리 출시해달라 ‘난리’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사진=쉐보레

쉐보레 타호 2.7 터보 모델 공개

쉐보레는 신형 타호의 2.7 터보 모델을 중국 시장에 공식적으로 공개하였다. 해당 모델은 2.7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최대 출력 300마력과 최대 토크 51kgm을 발휘한다.

이 엔진은 10단 자동변속기와 결합되어 격차 있는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파워트레인은 쉐보레의 최신 SUV인 콜로라도와 같은 엔진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이는 이 차량의 강력한 성능을 뒷받침한다.

타호 신형 모델의 디자인 및 내부 구성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사진=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외장 디자인은 현대적이고 다이나믹한 요소가 결합되어 있으며, 특히 22인치 휠이 특징적으로 제공되어 강인한 인상을 준다.

쉐보레 신형 타호 실내
쉐보레 신형 타호 실내 /사진=쉐보레

내장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11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7.7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좌석 구성은 2+2+3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넓은 수납 공간을 통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타호 2.7 터보의 성능 및 주행 특성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사진=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모델은 정지 상태에서 시속 60킬로미터까지 가속하는 데에 8.5초 소요된다. 이는 해당 차종의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을 나타내며, 사륜구동 시스템이 기본 장착되어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한다.

또한, 전륜 더블 위시본과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승차감을 제공한다.

신모델의 자동차세 절감 효과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사진=쉐보레

쉐보레의 신형 타호 2.7 터보는 중국 시장에 전용으로 출시되었다. 이 모델은 기존의 6.2리터 V8 엔진 모델과 비교했을 때 향후 국내 출시 시 상당한 자동차세 절감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

기존 V8 엔진으로는 연간 약 160만 원의 자동차세가 발생하나, 2.7 터보 모델은 이를 약 70만 원 수준으로 낮출 수 있다.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쉐보레 신형 타호 2.7 터보 /사진=쉐보레

이러한 비용적 장점은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 가능성을 제공하며, 가성비가 중요한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신형 타호의 도입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동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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