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3세대 신형 Q5의 티저 공개
새로운 디자인과 강화된 기술로 돌아온다
마지막 내연기관 차량이 될 것으로 예상
아우디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SUV 모델인 Q5의 3세대 신형 모델을 9월 2일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번 .는 아우디의 마지막 내연기관 차량이 될 가능성이 높아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 요소와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Q5는 기존 모델 대비 한층 더 진보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우디 신형 Q5 티저 이미지 공개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확인된 바에 따르면, 신형 Q5는 슬림하고 세련된 LED 헤드램프를 갖추고 있으며, 새로운 싱글 프레임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은 육각형 패턴으로 장식되어 차량의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그릴 디자인은 특정 트림에만 제공될 가능성이 있으며,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위해 일부 개구부는 막혀 있는 모습입니다.
이전에 포착된 위장막 차량에 따르면, 기존 모델보다 더 긴 전장과 휠베이스를 갖춘 신형 Q5는 보다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스포티한 루프 라인과 멀티 스포크 휠 디자인이 추가되어 차량의 역동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신형 Q5는 개선된 MLB 플랫폼의 버전인 PPC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이는 3세대 A5 모델과 플랫폼을 공유하게 됩니다.
아우디의 마지막 내연기관 모델로 예상
파워트레인 옵션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결합된 가솔린 및 디젤 엔진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 가솔린 엔진이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아우디가 마지막 내연기관 모델로서 신형 Q5를 포지셔닝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아울러, 고성능 SQ5 모델과 쿠페형 루프라인을 가진 스포트백 모델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우디의 신형 Q5는 디자인과 기술, 그리고 플랫폼 면에서 큰 변화를 통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 내연기관 모델이라는 점에서 이번 모델은 더욱 중요한 의미를 가지며, 다양한 하이브리드 옵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에 대한 아우디의 비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5년 봄 북미 시장에 출시될 예정인 신형 Q5는 아우디의 미래 SUV 라인업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중요한 모델이 될 것입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