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포드 머스탱 마하-E 가격 인하
새로운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포드 머스탱 마하-E의 2025년형 모델은 신규 시작 가격이 약 5000만원, 즉 3만6495달러로 설정되었다. 이 가격은 기존 모델의 3만995달러에서 3500달러 가량 인하된 결과다.
이러한 가격 인하는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전기차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전기차 시장이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포드는 가격 및 사양 경쟁력을 강조하고 있다.
새로운 블루크루즈 1.5 시스템
테슬라의 오토파일럿과 비슷한 수준
2025년형 포드 머스탱 마하-E는 블루크루즈 1.5라는 새로운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채택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자동 차선 변경 기능을 포함하여, 차량이 속도보다 느리게 주행하는 상황에서 안전하게 차선을 변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블루크루즈 1.5는 운전자의 개입 없이 차량의 위치를 감지하고, 필요 시 자동으로 차선을 변경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은 운전자가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시장에 출시된 경쟁 모델들과 비교할 때, 포드의 블루크루즈 1.5는 테슬라의 오토파일럿이나 제너럴모터스의 슈퍼 크루즈와 비슷한 수준에 도달하고 있다. 하지만, 포드는 가격 인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 히트 펌프 탑재
포드 커넥티비티 패키지 포함
2025년형 포드 머스탱 마하-E는 모든 트림에 표준으로 적용되는 히트 펌프가 탑재된다. 이 장치는 극한의 온도에서도 배터리 성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난방 및 냉방의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차량에는 최신 포드 커넥티비티 패키지가 포함되어, 와이파이 핫스팟, 앱 액세스, 여행 플래너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은 차량 내에서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차량 내 앱 엑세스 기능은 소비자들에게 특히 매력적이다. 다양한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음악이나 내비게이션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운전의 재미를 더한다.
추가된 3가지 색상
새로운 휠 디자인 추가
2025년형 포드 머스탱 마하-E는 새로운 색상 옵션이 추가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Desert Sand, Velocity Blue Metallic, Molten Magenta Metallic Tinted Clearcoat의 세 가지 신규 색상이 추가되었다.
차량의 외관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휠 디자인도 추가되었다. 고객들은 다크 카보나이즈 그레이로 마감된 휠 디자인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트림에서는 스포츠 외관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마하-E GT의 전면부와 그릴 디자인을 포함하며, 19인치 글로스 블랙 휠과 검은색 악센트가 더해져 스포츠카 본연의 매력을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2025년형 포드 머스탱 마하-E는 가격 인하와 함께 다양한 신기술과 사양 업데이트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드는 향후 이 차량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머스탱도 suv가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