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 사고 수리 프로모션 진행
사고 수리 차량 대상 부품 할인 지원
대물 수리 금액대별 다양한 증정품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2월 31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사고 수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반기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2024 더클래스 효성 사고 수리 특별 프로모션 실시
더클래스 효성은 죽전, 서초, 송파, 안양, 하남, 천안, 청주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 차량을 대상으로 일반 부품을 최대 20% 할인하고, 엔진오일 부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고 수리로 교체된 일반 부품의 품질을 2년 동안 보장하는 혜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풍성한 증정품과 추가 혜택 제공
고객 만족을 위해 대물 수리 금액대별로 다양한 증정품도 마련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카케어 패키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여행용 보스턴백, 메르세데스-벤츠 웰컴 패키지 골프백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차 수리 금액이 천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 최대 50% 지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도곡, 강남, 구리, 용인, 동탄, 신사 서비스센터에서도 사고 수리 금액이 300만 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자기부담금 30% 지원 혜택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카케어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안심하고 차량 수리를 맡길 수 있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클래스 효성의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두고, 우수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주들은 사고 수리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