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수차 버리고 새 차 사세요!” 스텔란티스코리아, 침수 피해 고객 신차 구매 지원 캠페인 진행

여름철 폭우로 피해 입은 고객을 위한 캠페인
지프와 푸조 신차 구매 시 최대 3.5% 현금 지원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
지프 더 뉴 랭글러
지프 더 뉴 랭글러 /사진=지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올 여름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차량 침수 피해를 겪은 차주들을 위해 특별한 신차 구매 지원 캠페인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프와 푸조 신차 구매 시 최대 3.5%의 현금 지원을 제공하며,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캠페인은 기존 스텔란티스 브랜드 차량 소유자와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차량 침수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침수 피해 차주 신차 구매 지원 캠페인 실시

지프 랭글러 4xe
지프 랭글러 4xe /사진=지프

기존 스텔란티스 브랜드 차량(지프, 피아트, 크라이슬러, 푸조, 시트로엥, DS오토모빌)을 보유한 고객이 침수 피해로 인해 지프 또는 푸조 차량을 재구매하는 경우, 차량 가격의 3.5%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 신규 고객은 우리금융캐피탈의 지프·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2.5%의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프의 랭글러, 랭글러 4xe, 글래디에이터, 레니게이드 모델과 푸조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합니다.

푸조 e-2008 SUV
푸조 e-2008 SUV /사진=푸조

지프 차량 구매 시 최대 349만 원, 푸조 차량 구매 시 최대 171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기존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지프의 더 뉴 랭글러는 6,726만 원에서 8,096만 원, 레니게이드는 4,390만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푸조의 전기차 모델인 e-208 GT와 e-2008 SUV는 각각 3,600만 원과 3,603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 기준 최대 146만 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스텔란티스코리아의 노력

푸조 5008 SUV
푸조 5008 SUV /사진=푸조

이번 스텔란티스코리아의 신차 구매 지원 캠페인은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시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매년 예상치 못한 집중호우로 많은 차주들이 피해를 겪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지프와 푸조 브랜드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진=지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프 및 푸조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텔란티스코리아의 이번 캠페인은 고객 중심의 지원 정책으로, 어려운 시기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이 돋보입니다.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통해 침수 피해를 입은 많은 차주들이 다시 도로 위를 달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