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샀더니 파리 여행?” 르노코리아, 4월 한 달간 ‘브랜드 캠페인’ 실시

브랜드 전환 기념 르노코리아의 특별 이벤트
전국 전시장서 한 달간 브랜드 캠페인 진행
‘르노 성수’에서 주말마다 고객 참여 이벤트 실시
르노 뉴 QM6
르노 뉴 QM6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사명 변경과 새로운 브랜드 엠블럼 도입을 기념하여 4월 한 달간 다채로운 브랜드 캠페인 고객 이벤트를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롭게 다시 태어난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엠블럼 '로장주'
르노코리아 엠블럼 ‘로장주’ /사진=르노코리아

최근 르노자동차코리아에서 르노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새로운 브랜드 엠블럼 ‘로장주’를 모든 차량에 적용하며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세웠습니다. 이를 통해 르노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4월 한 달간 브랜드 캠페인 진행

르노코리아 4월 브랜드 캠페인
르노코리아 4월 브랜드 캠페인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하여 계약 고객 2,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파리 왕복 항공권 2인권과 딥티크 오드 퍼퓸 75ml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습니다.

‘르노 성수’ 주말 고객 방문 이벤트도 실시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사진=르노코리아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르노 성수’에서는 매 주말마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곳에서는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외에도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 굿즈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미션! 로장주를 찾아라’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르노코리아의 고객 중심 마케팅 전략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사진=르노코리아

이번 브랜드 전환 기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일환입니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할 계획입니다.

르노 성수와 같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제공되는 독특한 경험은 르노코리아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반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기대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