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신세계백화점서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팝업 매장 개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오는 15일까지 운영
한정판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 전시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를 경험해볼 좋은 기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전경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전경 /사진=신세계백화점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급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되었습니다.

한성자동차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더 스테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럭셔리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팝업 매장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 /사진=신세계백화점

‘더 스테이지’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제품을 선보일 때 활용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2018년에 개관했습니다. 한성자동차는 이 공간을 통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특별 에디션 차량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이 전시되어, 방문객들에게 럭셔리한 자동차 문화와 예술적 가치를 선사합니다.

독보적인 럭셔리함을 추구하는 마이바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메르세데스-마이바흐는 ‘수준 높은 럭셔리’를 추구하며, 하이엔드 패션 디자인 ‘오뜨 꾸뛰르’의 스타일을 반영한 차량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강조합니다.

한정판 모델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은 지난해 전 세계에 단 150대, 한국에는 20대만 판매된 스페셜 모델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독보적인 럭셔리함을 대표합니다.

이번 팝업 매장 운영 행사의 의의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정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정면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팝업 매장 운영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서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진화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고객들에게 럭셔리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한정판 모델을 소개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 깊이 있게 전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실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실내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한정판 모델의 전시를 통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만의 고급스러움과 예술적 가치를 선보이며, 리뉴얼을 앞둔 청담전시장의 새로운 모습도 기대하게 합니다.

이번 팝업 매장 운영은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로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