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만 마셔도?” 현대차, 빽다방과 협업해 ‘캐스퍼 출고 이벤트’ 실시

현대차와 빽다방의 창의적 협업 ‘캐스퍼 출고 이벤트’
캐스퍼에 영감 받은 신메뉴 ‘소울트로닉 에이드’ 출시
캐스퍼 구매자를 위한 특별 혜택 제공
현대차 캐스퍼
현대차 캐스퍼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더본코리아의 인기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손을 잡고, 경형 SUV ‘캐스퍼 출고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협업 음료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차량의 독특한 매력을 알리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현대차와 빽다방의 ‘캐스퍼 출고 이벤트’

빽다방 X 현대자동차 캐스퍼 출고 이벤트
빽다방 X 현대자동차 캐스퍼 출고 이벤트 /사진=빽다방

현대차와 빽다방은 이번 협업을 통해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캐스퍼와 관련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캐스퍼의 깜찍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소울트로닉 에이드’는 짙은 오랜지색과 펄감을 강조한 시각적 특성을 바탕으로, 캐스퍼의 외장 컬러인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다양한 경품 및 혜택을 제공하는 협업 이벤트

빽다방 X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 이벤트
빽다방 X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 이벤트 /사진=빽다방

이번 행사 기간 중에는 캐스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 쿠폰은 빽다방 매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하여 쉽게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빽다방 상품권 10만 원권이 추가로 증정되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빽다방 X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 이벤트
빽다방 X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협업 이벤트 /사진=빽다방

현대차는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포함한 빽다방 신메뉴 4종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 디 에센셜 차량, 빽다방 상품권, 캐스퍼 24시간 시승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캐스퍼는 국내 유일의 경형 SUV로, 경제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차 캐스퍼 실내
현대차 캐스퍼 실내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와 빽다방의 이번 협업 이벤트는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자극과 혜택을 제공하며, 동시에 캐스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대차는 이러한 고객 중심의 이벤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어내며, 자동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입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차 홈페이지와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