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까지 조합이 가능해?” 6월 엄청난 행사를 개최한 벤틀리, 나만의 컨티넨탈 GT를 만들 수 있다

벤틀리모터스가 개최하는 컨티넨탈 GT 비스포크 저니
맞춤형 비스포크 서비스 뮬리너를 소개하는 행사
오직 단 1대의 특별한 컨티넨탈 GT
벤틀리 컨티넨탈 GT
벤틀리 컨티넨탈 GT 측면/사진=벤틀리서울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파트너인 벤틀리서울이 6월 전국 전시장에서 ‘컨티넨탈 GT 비스포크 저니(Continental GT Bespoke Journey)’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틀리의 대표 모델인 컨티넨탈 GT를 통해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의 기준을 제시하며, 벤틀리의 맞춤형 비스포크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꿈의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벤틀리 ‘뮬리너’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사진=벤틀리서울

이번 행사에서는 벤틀리의 비스포크 전담 부서인 ‘뮬리너(Mulliner)’가 강조된다. 뮬리너는 “우리는 남들이 포기한 데서 시작한다(We start where others stop)”는 철학을 바탕으로 하여, 고객의 개별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차량을 제작한다.

이론적으로 460억 가지 조합이 가능한 벤틀리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다양한 옵션의 컨티넨탈 GT를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사진=벤틀리서울

행사 기간 동안 서울 강남·강북, 부산, 대구의 벤틀리 부티크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외장 컬러와 가죽, 베니어가 적용된 컨티넨탈 GT를 만나볼 수 있다. 벤틀리서울은 한국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조합의 컨티넨탈 GT를 준비하여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한 캠페인 혜택 제공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 실내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 실내/사진=벤틀리서울

이번 행사 기간 중 전국 벤틀리 전시장을 방문하여 컨티넨탈 GT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캠페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벤틀리의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하고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사진=벤틀리서울

벤틀리서울이 주최하는 ‘컨티넨탈 GT 비스포크 저니’ 행사는 벤틀리의 혁신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소개하며, 럭셔리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마련된 행사로서, 벤틀리서울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프로그램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 강남·강북, 부산 및 대구의 벤틀리 부티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벤틀리의 비스포크 서비스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특별한 컨티넨탈 GT를 만나보시길 바란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