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 실시
서울-경기-강릉까지 3일간 진행 예정
고객 참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KG모빌리티가 이달 출시 예정인 신차 ‘액티언’의 실물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액티언은 KGM이 KG그룹에 편입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델로, 사전예약 첫날에만 1만 6천 대를 돌파하고, 3주 만에 5만 대를 넘어서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KG모빌리티는 고객들에게 더 빨리 신차를 소개하기 위해 오는 12일 판매 가격과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사전계약 없이 본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9일부터 시작되는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
액티언 무빙 쇼룸(ACTYON MOVING SHOWROOM) 이벤트는 액티언 실물 차량을 무빙 쇼룸에 실어 주요 인구 밀집 지역 및 관광지를 순회하며 고객들을 찾아가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고객들은 본격적인 출시 이전에 액티언의 디자인과 기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8월 9일(금): 서울 광화문, 명동, 강남, 코엑스, 성수, 한강공원, 판교 등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순회.
- 8월 10일(토): 주말 나들이객들이 많이 찾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일산, 남양주, 과천, 분당, 용인 칼리오페 카페(전시) 등에서 진행.
- 8월 11일(일): 강원도 속초, 양양, 강릉 강문해변 346 COFFEE STORY(전시) 등 주요 관광지에서 순회 및 전시 행사 진행.
이와 함께 고객 참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액티언 무빙 쇼룸 및 전시 차량을 촬영해 #액티언실물 등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할리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8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출시 전에 미리 체험해볼 좋은 기회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는 고객들이 본격적인 출시 이전에 신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액티언의 매력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8일 KGM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kgm.kr.official)과 페이스북(@KGM.kr.official)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G모빌리티의 신차 액티언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액티언의 디자인과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길 기대한다.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