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둘맘 맞아?” 자신의 SNS에 비키니 사진을 공개한 여배우, 완벽한 복근까지 자랑

배우 이민정, SNS에 비키니 사진 공개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않는 몸매 자랑
배우 이민정
배우 이민정 /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배우 이민정이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민정은 지난 27일 개인 SNS에 “사진을 자주 안 찍어서 만나면 사진 찍자고 먼저 권해주세요. 7, 8월 동안 찍은 몇 안 되는 사진들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비키니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 배우 이민정

배우 이민정
배우 이민정 /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비키니를 입고 슬림한 몸매와 건강미를 뽐냈다. 특히 그녀의 탄탄한 복근과 맑은 피부는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거울 셀카를 찍으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 비키니
이민정 비키니 /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청순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이 동시에 느껴진다”, “이민정의 비키니 자태가 너무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새 드라마에서 그녀를 만날 수 있다

배우 이민정
배우 이민정 /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한편,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두 아이를 두고 있다. 2015년 첫 아들을 얻은 데 이어 지난해 12월에는 딸을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현재 이민정은 새 드라마 ‘빌런즈’의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배우 이민정
배우 이민정 /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이민정의 근황과 함께 그녀의 완벽한 몸매가 담긴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그녀의 차기 작품과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사진 공개로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